Page 75 - 2022교육계획서
P. 75

∎  담임교사와  Wee클래스의  협업으로  학업  중단  숙려제  대상  학생에  대한  상담  내실화
                     가)  담임교사의  정기적,  심층적  상담  활동  및  상담  기록
                       (1)  담임이  부적응  학생파악  후  상담
                       (2)  반별  부적응  학생에  대한  상담  후  상담부로  상담  자료  인계
                     나)  또래상담  활성화를  통해  위기학생  및  학업  중단학생  포착
                     다)  학업중단  예상  학생에  관한  담임교사  및  학부모의  주기적인  상담  체계  구축
                     라)  Wee클래스에서는  학업  중단  위기  학생  및  학업  중단  숙려제  학생에  대한  상담  활동  강화
                     마)  학업  중단  숙려제  프로그램  이후에도  지속적인  추수  상담  활동을  통해  학교  이탈  방지에  노력
               ∎  다양한  학업  중단  예방학교  프로그램  운영
                     가)  코로나19관련  무기력증  및  학업적응력  제고를  위한  프로그램  실시
                     나)  학업  적응을  돕기  위한  물품키트와  매월  정기적인  메시지  발송
                     다)  전화상담  및  온라인  채팅상담  운영으로  학업  관련  상담  활성화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고 싶은 東山, 신뢰받는 東山人, 발전하는 東山敎育    |     75
   70   71   72   73   74   75   76   77   78   79   80